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아이 영양간식 까르보나라 도전!!

category 현준♡현민 2009. 5. 12. 12:39
일요일 저녁...

출출하다면서  스파게티를 만들어달라는  JUNI FAFA`

쭈니도 엄청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울식구들은 밀가루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것 같네요.

그래서 도전한 주니의 영양간식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만들기~

인터넷에서 자료 찾아서 마트가서 양송이랑 생크림, 베이컨.. 

그리고 중요한 스파게티면까지 구입~


내장고에 늘있던 우유가 오늘따라 매진..ㅋㅋ
결국 쭈니의 우유를 뺏어서 요리를 시작했네요.


양송이랑 베이컨, 양파를 잘게 썰어서 준비하고....

쭈니가 좋아하는 곰돌이 파스타면도 준비.
어린 아이들에게는 스파게티면보다 파스타면이 더 먹기 좋은것 같아요.

큰 냄비에 물을 넗고 펄펄 끓으면 스파케티면이랑 파스타를 넣고,
소금도 듬뿍듬뿍 넣고 7분당안 푸~~욱 삶아주세요.
야채들은 버터 두른 후라이팬에 살살 볶다가 우유랑 생크림을 붙고 푸~~욱 끓여주세요.
이때 느끼한걸 좋아하면 생크림을 많이 넣고, 단백한걸 좋아하는 우유를 많이 넣으심 되요.
싱거울 수 있으니..  소금간도 꼭 잊지마시길...
면이 다 익으면 물기를 쫘~~악 빼고..  소스랑 합체해서 살짝 볶아주세요.


덜기전에 쭈리에게 줄 파스타는 따로 떼어놔서 식혀놨어요.


이렇게해서.. 완성된 JUNI MOM표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ㅎㅎ
스파게티집에서 먹는 면이랑 달라서.. 부드럽지 못한게 아쉬웠지만..
JUNI FAFA가 소스가 맛있다고 칭찬해줘서 보람있네요.
울쭈니도 잘먹고..  담엔 토마토스파게티 만들어봐야겠네요.

맛있어 보이나요~???
우유가 더 많았다면 좋았을것을..
소스가 약간 부족해 보이네요..^^;;

'현준♡현민'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Ni 탄생 500일!!  (6) 2009.05.26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와의 봄 나들이  (12) 2009.05.06
우리아들 닭즘 실컷 먹게 해주세요  (15) 2009.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