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AUM의 불펌에 대한 답변...헐..

category Daily Talk 2009. 3. 15. 13:00


DAUM에 불펌관련 신고를 올렸습니다.

과연 제가 신고를 잘못한 걸까요..???

DAUM의 답변이 또 한번 실망하게 만드네요..;;;

불펌 당한 포스트 : 에이즈(AIDS)택시기사의 복수극(?)

불펌한 포스트 : http://www.waglewagle.com/34

불펌 항의 포스트 : 불펌하지 맙시다~~!!




누가 봐도 저 불펌한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임을 알수 있습니다.

사이드바 하단에 티스토리 로고가 보입니다.

그러나 DAUM의 답변은 난감하네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 건가요??

티스토리가 DAUM에서 서비스하는게 아니었나요..???

2차도메인 설정중이라 안된다는건지...

그래서 다시 2차 신고를 하였습니다.

이번엔 TISTORY 도메인을 사용해 신고를 했습니다.

이번엔 또 어떤 답변을 줄런지....

예전 포스트중 NAVER 고객센터 관련 글이 있습니다.

광고를 달면 NAVER 검색결과 상위랭크가 안된다..??

NAVER는 신고 하자마자 바로 처리를 해주던데...DAUM은...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