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펌하지 맙시다~~!!

category Daily Talk 2009. 3. 13. 19:54

정말 어이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오늘 아침 제가 올린글

에이즈(AIDS)택시기사의 복수극(?)

참 많은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락 거렸으니, 당연한 결과였죠..

블로그 유입 경로를 확인하던중 특이하게 Puruna에서 접속이 1건 있더군요.

푸루나에는 홈페이지를 등록한적이 없어 검색창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분명 썸네일은 제가 올린 이미지입니다.

본문 요약 내용도 제가 올린 글과 똑같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는 제께 아니네요..

클릭해서 본문을 확인해보니..참 가관이네요..



본문 내용이 똑같습니다.

심지어 레드리본 에 링크걸린것도 똑같네요.

위에 동영상 하나 달린거, 제목 다르게 적은거... 말고는 똑같네요...

몇일전, 마우스 우클릭 플러그인을 해제했습니다.

이유는 글을 읽을때 마우스 드래그로 좀더 읽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불펌을 당할줄은 몰랐네요...;;;

열받아서 불펌한 블로그 주소 삭제 안하고 올립니다.

차라리 블로그를 하지 말지 이게 뭐하는 짓인지..

------------------------------------------------------------------------------------

추가내용

더 열받는건 검색시 내 블로그와 나란히...
바로위에 뜬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