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화재교통박물관..

category 나들이 2010. 12. 20. 12:31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할 곳이 어디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삼성화재박물관..
1년에 여러번 에버랜드를 가면서도 늘 무심히 지나쳤던 곳!
그곳에 가 보기로 했다.
네비게이션에서 삼성자동차박물관이라고 검색하면 안뜬다.

반드시 삼성화재교통박물관이라고 검색해야한다!!

쌀쌀한 날씨였지만 사람들이 꽤 많았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이 있으면 공짜라는데..
난 왜 몰랐을까? 생돈 4000원씩 주고 들어가려니 사실 아까웠다. 진작 다녀올껄..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모형자동차들을 보고 신이 난 아들...
간만에 애교 브이도 날려주시네..


추운날에도 관람할 수 있는 실내공간.
정말 멋진 차들이 너무 많았다..  영화에서 봤던 자동차부터  21세기형 자동차까지...

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차도 전시되어있어 요즘 토마스에 푸~욱 빠진 현준이에게 좋은 경험이었다.

놀이공간이 있어 아빠와 함께 그림도 그려보고 퍼즐도 맞추고, 버튼을 눌러 자동차의 경적소리, 움직임을 관찰하는 공간까지...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많았다..

직접 운전해보기..ㅋㅋ

약간 쌀쌀하긴 했지만 교통나라에서 산책도 하고,
철길도 밟아보고, 손들고 횡단보도 건너기..  현준이에게 특별한 체험이 되었다.
현민이도 세상구경이 좋은지  추운 날씨에도 언제나 싱글벙글.. ㅋㅋㅋ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뿡뿡이플레이뮤지엄  (15) 2010.12.20
Let's GO 스파비스~  (9) 2009.06.26
쭈니와 함께하는 에버랜드 이야기~  (0) 2009.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