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동복의 메카! 남대문 쇼핑후기..

category 나들이 2009. 4. 27. 14:11

집보다 밖을 더 사랑하는 쭈니mom과 쭈니..

오늘은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요즘 부쩍 커가는 쭈니를 위해서 쭈니의 절친 현우와 남대문으로 고고씽.

날도 좋고,,  기분도 up!!

평일이라 좌석이 여유있을꺼라 믿었건만...  좌석이 모두 매진되어서 입석을 끊고 기차를 탔다.

그러나.. 하늘은 우리 도와주셨다.   빈좌석이 있길래.. 나도 모르게 나오는 아줌마의 근성..ㅋㅋ

서울역까지 편하게 왔다..ㅎㅎ

달리는 기차안에서 아자아장 걷기도 하고, 돌아댕기면서 인사도 하고..

녀석들 기차속의 풍경이 신기한가보다..


서울역 후문으로 나와야하는데 정문으로 나와서 뉴턴할곳이 없어서 삥삥 돌고 돌아 도착한 남대문!!
오늘두 역시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먹고 죽은 귀신이 뗏갈도 좋다고..   도착하자마 보이는 분식점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앉을 자리를 찾는것 조차 넘 힘든 식당..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 더운데 열무국수나 먹을까..  ㅋㅋ 
언능 먹고 쇼핑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켰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열무국수.. 먹다말고 카메라를 들고 말았다...   또먹고 싶다.

정신없이 쇼핑을 하다 잠시 쉬는시간...
동대문과 달리 남대문은 아이들을 델꾸 쉴곳이 마땅치 않았다.

지친 아이들을 위해 들어간 외국인전용쉼터.. 
늘 정성껏 아이들 이유식을 준비해오는 착한 현우엄마..

쇼핑후 돌아오는길에 들른 호떡가게..
tv에 여러번 방영되었던 집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당.
현우엄마가
쭈니얼굴만한 호떡.. 넘 좋앙!!


하루종일 엄마 쫒아 댕기느랴 힘들었을 쭈니..  그러나 늘 씩씩한 모습만 보여주네요.

오늘 쇼핑한 옷들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