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무실 프린터가 이상합니다.

갑자기 인쇄가 거꾸로 나오네요..

페이지가 거꾸로가 아닌 인쇄물 자체가 거꾸로 입니다.

인쇄량이 많아 출력을 눌러놓고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20장 정도가 다 거꾸로 나와버렸네요..ㅠ.ㅠ

설정이 잘못되었나 해서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눌렀습니다.


좌,우가 바꼈다고 해야하나...
저런 인쇄물이 20장이나 생겼네요..ㅎㅎㅎ
엑셀, 파워포인트, 웹페이지 모든게 거꾸로네요.

네이버 지식인에서 찾아보니 "역상인쇄" 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허나, 저희 회사 프린터는 이런기능도없고..;;;

결국 드라이버 재설치로 해결했네요.
아까운 이면지 20장..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