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아이 공부방 꾸미기

category KID's BOOK/프뢰벨 2011. 2. 9. 11:41

한권한권 책을 사면서 책장도 계속 업그레이드..

벌써 3번째 책장이네요. 

거실 한면을 모두 책장으로 바꾸는것이 엄마의 소원이지만..  현실적으로 아직은 자신이 없네요.


이번에 프뢰벨 은물 구입하면서 구입한 교구장..


프뢰벨 교구는 크기가 너무 커서 일반 책장에는 넣을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몇십만원 하는 전용 책장을 사기에는 너무 부담 되구요.

열심히 옥션을 뒤진 끝내 싸고 좋은 책장을 골랐답니다.

책장 깊이가 무려 29Cm!!!

종이블럭 어떻게 정리를 해야하나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이곳에 쏘~옥 하고 들어가네요.

꺼내기도 쉽고, 정리도 쉽고..  저렴한 가격에 교구장 정말 잘 구입했네요.

이건 현준이를 위한 동화책들을 정리할  삼나무 책장 입니다.

정리를 하려고 샀는데 정리는 안되네요..^^;;


서랍도 있어서 편리하고 디자인도  Good!

이책장으로 한쪽벽면을 채우는게 저의 목표에요..

 

책장과 교구장은 모두 옥션에서 구입했어요.

업체는 두군데 모두 다르고, 배송비는 책장은 30,000원, 교구장은 13,000원 지불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