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문에 제 글이 실렸었(?)네요..

category BLOG Info 2009. 5. 8. 07:30

FOCUS 신문에 제 블로그의 글이 소개되었었네요..

실렸었다,되었었다...
과거형이죠..

아쉽게도 오늘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신문은 2009년 4월 9일자 p.22

신문 보러가기 클릭 
(하단페이지에 22입력후 Go)

신문에 게제된 포스트는 스카이뷰로 재미난 실험을 했었던글이죠.
관련글보기 : http://www.kidory.pe.kr/

무려 1개월 후에야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부족한 글이 신문에까지 오른건 너무나 기쁜일이지만,
댓글 한마디 없이 발행 했다는게 섭섭하네요.

글 잘쓰시는 블로거 분들은 원고료도 받으신다던데, 전 댓글만이라도 알려주셨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왜?
왜??
왜???

FOCUS 신문이란게 지하철에서 나눠주는 무료 신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시골에 살다보니, 이 FOCUS 신문을 본적이 없네요..
당연히 제 글이 실린 역사적인(?) 장면도 구경하지 못하구요..
남은거라곤..
스샷 한장뿐..


혹시나 집안 어딘가에 4월 9일자 FOCUS 신문이 있으신분~

후사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