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외 출장을 떠납니다.

category Daily Talk 2009. 4. 22. 08:00

영어 한마디 제대로 하지 못하는데,
뜻밖에 해외 출장이 잡혔네요.

회사에서 새로운 사업 확장으로 유학원을 준비중입니다.
ISP회사에서 유학원이라..
좀 쌩뚱맞긴 하죠.ㅋㅋ


매번 하는게 랜선 만지는 일인데, 필리핀까지 가서도 그짓(?)을 하고 와야겠어요.

신혼여행으로 2년전 갔다온이후로 두번째 입니다.
2년전엔 둘이었지만, 이번엔 혼자서 가야하네요.

아무쪼록, 5일간 주니와 주니맘이 무탈하길 바랍니다.
또한 이웃 블로거님들도 JUNiFAFA 잊지 말아주세요~^^*

ps. 내가없는 동안 KIDORY는 JUNiMOM이 잘 지켜주길~ㅋㅋㅋ